아시아문화중심도시 브랜드축제개발연구

기분좋은 트렌드하우스 QX

2008.7.

Ⅰ.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브랜드 축제 개발(안)
1. 컨셉 및 추진 방향 설정
2. 축제 성장 로드맵 전략
3. 주요 프로그램 구성 전략
4. 축제성 강화 전략
5. 축제 공간 전략
6. 축제 커뮤니케이션 전략
7. 기타

Ⅱ. 축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B.I. 개발
1. B.I. 개발 개요
2. 브랜드 환경 분석
3. 축제 B.I.(Brand Identity)
4. 축제 V.I.(Visual Identity)
Ⅱ-Ⅱ. 향후 연구 방향 및 제언

Ⅲ.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홍보 프로젝트 결과 보고
1. 사업 추진 방향
2. 기본 계획
3. 세부 프로그램 실행 결과
4. 운영 및 홍보 결과
5. 실행 평가

Ⅳ. 부록
1. 시민 공청회 결과 보고



※ 첨부된 파일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 경우, 웹브라우저의 '도구>인터넷옵션'고급탭을 클릭하여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의 설정을 체크해제 하신 후 웹브라우저를 다시 실행시키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참조이미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