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겨울, 아시아문화전당에서 영화를 노래하다


-  12.11.(금) 저녁 7시 30분, 영화평론가와 팝페라가수가 함께하는 씨네콘서트 개최  -





문화체육관광부 소속 국립아시아문화전당(전당장 직무대리 방선규, 이하 문화전당)은 12월 11일(금) 저녁 7시 30분, “영화평론가 전찬일과 팝페라 가수 김선희의 명품 씨네콘서트 – 2015년 겨울, 영화를 노래하다”를 개최한다.



이번 씨네콘서트는 일방적인 강연에서 벗어나 영화와 영화음악이라는 쉽고 친근한 장르를 통해 아시아 문화에 대해 새롭게 접근하고, 대중들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본 공연은 영화평론가 전찬일 부산국제영화제 연구소장이 8개 영화의 메인테마나 핵심적인 장면에 대해서 어떻게 인문학적으로 감정을 읽어나갈지 해설하고 이야기를 나눈 뒤, 팝페라 가수 김선희가 영화의 주요 삽입곡을 부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 시네마천국 - Se

▶ 레미제라블 - I Dreamed a Dream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いのちの名前 (생명의 이름) / ふたたび (또 다시)

▶ 국가대표 - Butterfly

▶ 러브레터 - Sweet Memories / His Smile

▶ 태극기 휘날리며 - Dreams

▶ 영웅본색 1 - 당년정(A Better Tomorrow)

▶ 겨울왕국 - Let It Go



이번 공연은 문화전당 내 문화정보원 지하3층에 위치한 극장3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www.acc.go.kr)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12월 16일(수) 저녁 7시 30분에는 아트하우스 모모(이화여자대학교 ECC)에서 씨네콘서트 서울 공연이 진행된다.

서울 공연 문의 (02)363-5333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부경환 연구원( 062-601-4048)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