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아시아문화전당 재원 다각화 방안』연구용역
입찰공고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에서는 2012년 개관 예정인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성공적인 개관과 운영체계 구축 준비를 위해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재원 다각화 방안」(연구용역)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업체(단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동 사업의 수행기관은 조달청 경쟁입찰을 통해 선정되오니, 과제 내용, 제안서 제출기한 및 제출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0903-00762-00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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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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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관리번호 : 12-09-8-0618-00

   수 요 기 관 : 문화체육관광부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품 명  : 학술및과학논문작성관련용역

   수 량  : 1.000

   단 위  : 식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개 찰 일 시 : 2009/04/14 11:30

   입 찰 건 명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재원 다각화 방안 연구용역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국내업체), 직찰/우편입찰(외국업체)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09/04/13 09: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09/04/14 10:30

   납 품 기 한 : 계약후 150일이내

   추 정 가 격 : 87,660,218 (* 부가세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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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 찰 참 가 자 격

      * 대한민국정부와 칠레공화국정부 간의 자유무역협정을 체결한

        국가의 국민으로서 동 체결국에서 당해 용역을 공급하는 자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08.11.20 개정)

        에 의하여 반드시 G2B시스템에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협상에 의한 낙찰제

   ◐ 참 고 사 항

      * 기타 상세규격 및 세부사항은 전당총괄과-413호(2009.02.16.)에 의합니다.

      * 복수예비가격산정은 기초금액±2%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2. 세부 품명 및 수량

       ※용역에 대한 상세규격은 G2B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하신 후 입찰에 참여

         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공고서, 권유서, 규격서, 기타 입찰관련사항등)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 사업명 : 아시아 문화전당 재원다각화 연구용역

       * 기타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규격서)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요기관 연락처 : 박소진(전화 02-3704-3478)

     

     3.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1. 가격입찰 및 장소

       ○ 가격입찰 : 전자입찰

           * 가격입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자 : 2009.04.13 09:00  

           *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     2009.04.14 10:30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3-2. 제안서제출 : 직접입찰

       ○ 일 시 : 2009. 04. 14. 11:30

       ○ 장 소 : 서울지방조달청 제2입찰실(본관1층 정보기술용역과 옆)

       ○ 제출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부 및 신분증 지참(상기 등록증에 입찰참가자로 등록된 경우

            위임장 생략)

         - 제안서 10부(원본 2부, 사본 8부, 요약서 10페이지 포함)

            제안서 및 요약서가 수록된 CD 2매(조달청분 포함)

           ※모든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위 서류를 상기 시간에 일괄접수(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며, 가격입찰서를 전자로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접수가 불가합니다)


      3-3.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방식)제출 방법 : 전자제출

       ○ 제출기한 : 2009.04.13.18:00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자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

             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체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참고사항: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업체는 조달청가격조사를 위하여 2009.04.08

                        까지 구매규격에 합당한 견적서등 가격관련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

                        며, 입찰참가 제한사항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전화:02-590-8895,팩스:02-590-8896, E-mail : inho8334@korea.kr)

    4.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18:00까지

                   조달청 운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국고귀속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 입찰참가신청 : 입찰보증금 납부<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포함>로 갈음합니다.

       * 입찰방법 : 국내업체는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다만, 외국인(외국업체)인 경우

         직찰(우편입찰)이 가능합니다.

         직접입찰은 상기 개찰일시(2009/04/14 11:30)까지 구매담당팀(담당자 : 정보기술용역과(서울)

         손종민) 에게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편입찰서는 입찰전일까지 아래주소와 담당팀을 기재하여 조달청 문서접수처(운영지원팀

         또는 경영관리팀)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로 648번지(반포동 520-3))    (우편번호 137 - 756)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보충정보제공처

       * (우편번호 137-756) 서울 서초구 반포로 648번지(반포동 520-3)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팀(담당자 : 정보기술용역과(서울) 손종민
☎ 02-590-8895 FAX: 02-590-889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사항은 회계예규 2200-04-158-2(2007.10.12)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용역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바에 의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