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와 함께 세계를 향해
나아갑니다
크리스마스 불빛 산책 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주
어느덧 2020년 한 해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네요.
연말연시에 맞춰 광주 곳곳도 반짝이는 불빛들로 장식했어요.
불빛들을 따라 걷는 산책, 시작해볼까요?
광주광역시청
시청 앞에 대형 트리가 들어섰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장식된 트리와
나무에 매달린 불빛 공들을 감상해보세요.
양림동 펭귄마을
광주 MBC 양림동 오픈 스튜디오 앞거리는 불빛 조형물로 단장하고,
공예 특화거리 내부에는 미니 트리들이 들어섰어요.
웰컴센터에는 신문지를 활용한 등과
별처럼 떠 있는 원형 전구를 만나볼 수 있어요.
양림교회까지 가는 길도 아름다운 불빛으로 단장했어요.
교회 안 나무들은 밝은 옷으로 갈아입었어요.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앞 5·18민주광장도 볼거리가 가득해요.
분수대 앞 대형 트리와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겨 봐요!
플라자 브릿지를 따라 서 있는 미니 가로등에 귀를 기울이면
눈 내리는 트리와 오르골 소리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예술극장 빅도어도 아름다운 불빛으로 장식됐어요.
불빛을 따라 걷는 산책, 혹시 눈치채셨나요?
오늘 산책 장소는 그동안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이
걸어왔던 장소들이에요.
* 상무도심 속 문화 힐링산책
* 양림동 역사산책
* ACC야간산책
다 함께 1년간 걸어왔던 길을 되돌아보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해봐요!
Merry Christmas
* 마스크는 필수!
광주광역시청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111
양림동 펭귄마을 광주광역시 남구 오기원길 20-13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광주광역시 동구 문화전당로 38